티스토리 뷰

해시플레어 클라우드마이닝(대행채굴) A부터 Z까지 - HashFlare CloudMining


[A]

우선 해시플레어 사이트로 이동한다.


https://hashflare.io/



[B]

사이트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.

해당 사항을 기입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된다.




[C]

회원가입을 하게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. 각 란에 대한 설명은 아래와 같다.

해시율(채굴력)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Buy Hashrate 를 클릭하여 SHA-256을 누르고 카트 모양으로 된 그림을 누르면 된다.




[D]

자세히 설명하자면 아래 그림과 같다.

1번의 카트모양을 클릭하면, 구입할 채굴력을 설정할 수 있다. 채굴력에 따라 하루에 들어오는 비트코인의 양이 다르다. 해당 설명에서는 1,500불 어치(약 163만원)의 채굴력을 구매하는 것으로 진행하였다.



[E]

내가 구입하는 채굴력 대비 채산성이 얼마나 나오는지 한번 계산해 볼 필요가 있다.

그래서 이러한 채산성을 계산해주는 사이트인 [왓투마인] 이라는 곳에서 채산성을 계산해본다. SHA-256 이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것이고 10TH/s = 10,240GH/s 이다. Power를 0으로 한 다음 푸른색의 [Calculate]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채산성 계산이 된다.




[F]

2017년 12월 15일 오후1시 기준으로 10TH/s 채굴력으로 대행채굴시 하루에 약 28.06불(약 30,473원) 어치의 비트코인을 채굴할 수 있다는 결과가 나온다. 그럼 이것을 163만원에서 나누면 난이도 상승을 감안하여 약 60일 안에는 원금회수가 가능하다는 결론이 나온다. 물론 이것은 현재 1비트코인당 약 2,000만원의 시세가 유지되었을 때의 결론이다.


비트코인의 가격이 상승하면 원금회수가 훨씬 빠르게 될 수 있고 가격이 떨어질 경우 원금회수가 늦어질 수 있다.


해당 해시플레어는 1년 채굴 계약이므로 대략 163만원어치의 채굴력을 구매하게되면 1년동안 1천만원 어치의 비트코인(1비트코인당 2,000만원 기준)을 채굴하게 된다는 얘기가 나온다. 물론 난이도 상승을 감안하면 수익이 조금 줄어들 수 있다.


해시플레어는 163만원 투자를 하여 1천만원어치의 비트코인을 얻는 사실상 1년 투자수익률이 613%인 거의 말도 안되는 수준의 수익률을 내고 있다. 이것은 글을 쓰고 있는 지금 2017년 12월 15일 오후1시 1비트코인의 가격이 2,000만원일 때를 기준이다. 여기서 비트코인의 가격이 상승한다면 훨씬 더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. 수많은 분들이 '이게 대체 말이 되는 것이냐? 사기아니냐?' 하시겠지만, 불과 반년 혹은 1년전만 하더라도 비트코인의 가격이 백만원 내외했던 때라 당시엔 이러한 대행채굴을 하는 사람을 오히려 이상하게 보던 시절이 있었다.


여기서 더 나아가 1비트코인의 가격이 50만원하던 2년 전에는 대행채굴을 하는 사람은 호구취급을 받기도 했다. 헌데. 이제 시대가 바뀌었다. 대행채굴조차도 엄청난 수익률을 보여주게 된 것이다. 굳이 건강과 정신을 버려가며 확률낮은 트레이딩을 할 필요가 없어진 것이다. 즉 이젠 정보가 곧 돈이되는 시대가 온 것이다.



[G]

채산성 계산은 해도되고 안해도 상관은 없지만, 대강 언제쯤 원금회수를 할 수 있을지에대한 가늠이 되므로 가능하면 계산해보고 [D]그림의 Proceed(구매실행) 버튼을 누르길 바란다. 그러면 아래와 같은 그림으로 넘어가게된다. 여기서 리딤코드(Redeem code)를 누른다. 이것은 할인코드 쿠폰을 입력하는 곳이다.


리딤코드 할인쿠폰(5%할인) : HF17PROF5